하루만에 81까지! 최단속 무자본 육성법 > 왕초보 가이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아이콘샵

하루만에 81까지! 최단속 무자본 육성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트갱 댓글 0건 조회 2,065회 작성일 19-08-26 01:27

본문

안녕하세요 마트갱입니다.

 

처음 글을 써보는 것이라 어설퍼도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한 때 밀가루 퀘스트 때문에 부캐를 굉장히 많이 키웠는데 그로 인한 노하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경험이 많이 없는 초보분들을 보면 저렙구간에서 오랫동안 멈춰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 글을 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0~24

 

 처음 얍카를 시작하면 받게 되는 회전펀치라는 무기가 있습니다. 처음엔 이 무기만으로도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기를 살 필요가 없습니다.

 

 0~12까지 초보사냥터 여름에서 사냥을 하시고 12가 되시면 12렙 퀘스트를 완료한 후 임떵마을을 통해 중급사냥터 가을로 가셔서 22까지 회전펀치를 돌려주시면 됩니다.  21이 됐다고 유에포사냥터로 가지 마시고 그 자리에서 22까지 올려주시면 됩니다. 

 

 22를 달성했으면 임떵마을 상자를 돌고 돌아 22렙 퀘스트를 완료해줍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레벨이 24가 되고 은행이용쿠폰과 이쁜공지쿠폰 5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이것을 들고 별떵장터로 가서 은행이용쿠폰 250~300 이쁜공지쿠폰 40~50 가격에 다 파시면 대략 500만펩 정도 소유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돈도 있으니 무기와 에그머니를 사야합니다. 

 100만원 정도를 투자하여 에그머니세트를 사주고 무기는 세이버랑(100~150만)이나 에너볼(100~200만) 둘 중 고르시면 되고 저는 에너볼을 추천드립니다. 회펀이 최고 아니냐고 물어보시는 사람도 있겠지만 저렙 때는 에그머니를 착용할 시 거의 다 원콤이 나기 때문에 설치형보단 일체형인 에너볼이나 세이버랑을 쓰는 것이 더 효율적이고 저렴합니다. 


 아무튼 에너볼을 구입하셨으면 별떵마을 스킬대장간에 가셔서 4까지 업그레이드를 해줍니다.

 

2. 22~42

 

 이제 무기도 생겼으니 사냥을 하러 유에포사냥터로 가줍니다. 아까 구매했던 에그머니세트를 착용해 주시고 에너볼 4을 돌려주시면  손쉽게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30이 되면 에너볼을 5로 강화시켜주고 다시 사냥을합니다. 이 때부터 원콤이 나기 시작합니다.

 31이 되면 고급사냥터로 갈 수 있는데 요즘 유에포 사냥터가 몹젠이 좋아서 유에포에서 계속 사냥하다가 깃발을 덜 받게 되면 고급으로 넘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게 사냥과 퀘스트를 깨주면서 레벨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41이 되면 에너볼7 초보용을 받게되는데 42때 부터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음 사냥터로 가기전에 42를 달성해줍니다.

 

3. 42~61

 

 이 때부터는 기동력이 필요하니 불버프를 항상 챙겨야 합니다. 불버프가 뭔지 모르겠다면 당장 옆에있는 고렙한테 물어보면 바로 알 수 있으니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42가 되면 호박보석 퀘스트를 받게 되는데 슬롯확장쿠폰과 500만펩을 주기때문에 절대 포기하시면 안됩니다. 호박보석이 모으기 쉽지 않지만 51까지 사냥하다보면 다 모을 수 있습니다. 

 이 구간은 딱히 말 할게 없습니다. 몹젠이 좋지 않아서 고통스러운 구간이긴 하지만 퀘스트완료와 호박보석을 모은다고 생각하면서 사냥하면 어느새 51이 되어 있을겁니다.

 

 51이 되면 숲불몬 사냥터 맨 위쪽에서 왼쪽부분에서 사냥하시면 됩니다. 이 구간도 딱히 말할게 없습니다. 퀘스트를 깨주면서 사냥을 열심히 해서 61까지 달려줍니다.

 

4. 61~81

 

 61이 되면 세이버랑 초보용을 받게됩니다. 이것을 주무기로 사용할 것인데, 이제 부터는 에그머니만으로는 사냥이 쉽지 않습니다. 그러니 퀘스트로 받은 아이템을 판매하여 자금을 모으고 남아있는 돈을 합쳐 에그머니 한 세트와 킹카의 선물세트(160~180만)라는 버프아이템을 적절히 4개 정도 사줍니다. 그리고 별떵동산에서 골드티켓 10장을 모아 얍토리섬 입장권으로 교환하여 얍토리섬에 가줍니다. 

 

 *참고로 킹카의선물세트는 맵 전체 버프이기 때문에 맵 누가 공지로 킹셋 쓴다고 하면 당장 가서 받으셔야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이제 얍토리던전에 들어갈 것인데 가는 방법은 두 가지 입니다. 첫번 째는 청동화염방패세트를 착용하여 얍토리선장한테 말을 걸면 되는 것이고 두번 째는 얍토리섬의 뒤쪽으로 돌아가 뒷돈받고 배를 태워주는 선장한테 말을 거는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돈이 부족하기 때문에 청화셋을 사지 못하니 뒷길을 택합니다.

 가격이 대충 15만에서 20만 정도 합니다. 여기 사냥터는 몬스터들이 굉장히 강해서 쉽게 죽을 겁니다. 하지만 죽으면 다시 돈내야 되니 정신을 집중해서 컨트롤을 해줍니다. 

 

 사실 이제부터는 다른거 없습니다. 사냥 그리고 또 사냥입니다. 킹셋과 에그머니로 떡칠된 세이버랑으로 패주면 살살 녹습니다.  

하지만 컨트롤을 잘못하면 자기 자신이 살살 녹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제부터는 퀘스트는 바로 깨지 마시고 81까지 얍던에서 죽치고 살아야 합니다. 

 

 킹셋 4개를 다 쓸 때가 되면 81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만약 안되었더라도 킹셋 하나만 더 써주면 81이 되실 수 있을 겁니다.

저는 평균 4개에 81을 달성 했습니다.

 

 저는 6시간 반만에 81을 달성한 적도 있으며 평균적으로 8시간이면 81을 달성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이 과정은 쉬지않고 퀘스트와 사냥을 하는 것을 전제로합니다.

 

 장비는 제 경우엔 초반에는 사냥하면서 뜨는거 착용하다가 41때부터는 호박이 마을에서 파는 바이킹세트를 착용했습니다.  바이킹 세트로도 충분히 81까지 키우실 수 있습니다.

 

 

결론 

1. 에그머니 킹셋에 돈을 아끼지 말자.  

2. 하루만 꾹 참고 사냥하자.

 

 

 


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새로 올라온 글

정보 공유

설문조사

얍카에 가장 먼저 추가되었으면 하는 콘텐츠를 골라주세요.


Copyright © https://yapcarforu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