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모씨 매물빨리구하는법 > 자유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포인트 광고
  • 현재 접속자 : 271 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 게시판

자유 수다 안기모씨 매물빨리구하는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evel_image라이타좀
댓글 1건 조회 3,719회 작성일 17-12-07 02:39

본문

이 글은  지극히 주관적인 글입니다.

일단 얍카는 탬구하기가 상당히 힘든 게임이죠. 이를테면 수요에 비해 매물이 딸리는  얼룩이인형+3 이라던가  벤쮸인현+3 혹은 불부메랑+13,오색방석 이런 아이템은 진짜 매물 구하기가 극한이죠. 근데 제가 지금 플레이 21일차 라서 아직은 잘은 모르지만 일단 저는 상당히 빨리 구한거같 습니다. 거의 반나절안에 제가 원하는 템을  다구매해왓습니다. 물론 그래도 안되는 탬이 몇가지 있습니다.황자셋이라던가 원셋 이런 물품들은 매물자체가 극히적기 때문에 시간을 두고 구하셔야하고 이외에 어느정도 매물이 있는 탬들은 제가 빠르게 구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시세보다 조금 높은 가격을 책정해라.
저는 벤3 30장 얼3 35장 사3 8.9장  이렇게  구햇습니다. 딱봐도 시세보다 높은 가격이죠 하지만 엄청 빠르게 구햇습니다.결국엔 시간도 돈입니다. 비싸게 사는만큼 시간이 줄어든다는걸 감안하시면 그리돈이 아깝진 않을껍니다.
그리고 빨리 구할꺼면 싸게살 생각따위 버리세요.
2.장시간 접속해라.
유저많은시간대에 접속하는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매물을 소유한 유저가 언제 접속 할지 모르니 일정 텀을두고 이쿠와 장쿠를 남발해 주세요.
3.쉴새없는 모니터링
내가 아무리 이쿠를 날려도 장쿠를 쏴도 판매자가 귓을 안준다면 의미가 습니다 챗창과 이쿠 포럼을 쉴새없이 모니터링 해주셔야 좀더빠르게 원하시는 매물을 찾을수있습니다.
4. 열쇠값은  두둑히
거의 구매자부담이 많기때문에 열쇠값을 두둑히 쟁여두고 물건을 구하세요. 나중에 매물을 구햇는데 1~2천원이 부족해서 못사는 거지같은 경우가 발생할수도 있으니 잔돈으로 이쿠를 사는한이 있더라도 두둑히 준비하세요.
5.남의 말은 가볍게 무시
이게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뭐길원이나 게임 내에 지인들이 시세보다 비싸게 산다고하면  말린다거나 할껍니다 이때 그말을듣고 수긍 해버린다면 그대로 시간은 늦어집니드 물론 운이좋다 시세가격에 물건이 나올수도 있지만 거의 없습니다. 정말 단시간에 구하고싶으면 그냥 시세보다 높게 잡은 그가격에서 더하지도 빼지도말고 구해서 바로 구매해 버리세요.

뭐이정도 인데 엄천난 팁처럼 적어놧는데 사실 누구나 알수있는 당연한 사실입니다만 그래도보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 합니다. 주관적인 글이다 보니 개소리 하네 하실수도 있지만 전 저렇게해서 엄청 빠르게 원하는매물 모두 구했습니다. 물론같은시간 더싼가격에 구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닌분들이 더많은것같기에  그냥 글한번 끄적여 봣습니다.ㅎㅎ
추천3 비추천1

댓글목록

profile_image

아무기님의 댓글

level_image아무기 작성일

네 저도 되게 공감하는글이에요 ㅎㅎ 필요한템이라면 시세보다 조금더 높게 책정해서 사는게 맞다고생각해요 얍카는 유저수와 템 매물이 소수다보니 정확한 시세보다는 파는 사람 입장에서 부르는게 값이되다보니 딴사람 의견은 참고만할뿐 따르진않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새로 올라온 글

정보 공유

설문조사

업데이트가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순위를 투표해 주세요. (3/10 ~ 3/31 집계를 운영자에게 전달합니다)


Copyright © https://yapcarforu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