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TV 얍카 방송 시청하고 나서...(편님 방송) > 자유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포인트 광고
  • 현재 접속자 : 298 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 게시판

방송 홍보 아프리카 TV 얍카 방송 시청하고 나서...(편님 방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evel_image티라미슈
댓글 1건 조회 3,341회 작성일 19-03-22 10:30

본문

초등학교 중학교 때 얍카를 했던 추억 때문에 약 10일전에 복귀한 한 사람입니다.

 

무기도 새로운 것도 보이고, 비정이라는 곳도 새로 보이는것 같았습니다.

 

정보도 없고, 아는 사람도 없고 (무엇보다 주변에 하는 사람이 없어서..) 혼자 심심하게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편님이 방송하시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혼자 하기도 심심하고 모르는 정보 ( 부활얍카 이전인 얍카에서는 80에 접다보니 모르는것도 매우 많아요 ㅠ)도 많아서 의견을 구할겸 들어갔습니다.

 

어제 야근이라 밤 방송에 들어갔는데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물어보는것도 잘 대답해주시고, 정말 얍카를 좋아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말주변이 없다고 하시는데 말씀도 굉장히 잘 하십니다. 

 

오랜만에 복귀하셔서 까먹으신 분들이나 이제 막 시작한 얍린이 분들이 도움이 많이 될 방송인거 같습니다.

 

전문적으로 하시는게 아니라고 하셔서 방송시간은 항상 일정하시지는 않습니다.

 

방송주소 : http://bj.afreecatv.com/hanzzans  입니다.

 

혼자하기 심심하시거나 묻고 싶은데 물을 때가 없으신 분들 한번씩 들러보시면 좋을 꺼 같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 이벤트 불 태우세요!

추천1 비추천1

댓글목록

profile_image

llvll님의 댓글

icon_imagelevel_imagellvll 작성일

너무감사합니다ㅎㅎ  오시죠 얍창의세계로.... 일그만두셔서 슬퍼해야할지... 게임같이하게되서 기뻐해야할지ㅠㅠ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새로 올라온 글

정보 공유

설문조사

업데이트가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순위를 투표해 주세요. (3/10 ~ 3/31 집계를 운영자에게 전달합니다)


Copyright © https://yapcarforu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