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카 공지 [공지]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 회원 조치 안내 (7)
페이지 정보
본문
이글은 공식홈페이지 원글보다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행복한 게임! 부활얍카 입니다.
비정상적인 플레이 방법을 통한 게임 이용 회원이 확인되어 조치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아울러, 홈페이지 게시글에 게임에 대한 저주성의 글 작성과 지나친 언행을 한 회원에 대해서도 처벌 조치하였습니다.
부활얍카에서는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한 게임 플레이를 인정하지 않으며,
사실 여부가 확인될 경우에는 이용제한 조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적절한 게임 플레이를 제한하여, 많은 회원이 건전한 부활얍카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오니
이점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와 제보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 고객에 대한 조치 안내
1. 대상자 :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게임을 진행한 플레이어 (매크로, 불법거래,핵,버그,부적절한 채팅 등)
2. 제제사항 : 7일정지, 30일정지, 90일정지, 365일정지, 홈페이지정지, 영구정지, 캐릭터초기화, 아이템 몰수(회수) 등
3. 모니터링 기간 : 2017년 8~9월
4.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 제한 회원
캐릭터명 | 제재 사유 / 처벌 사항 | ||
결*** | ㆍ사유 : 매크로 1차 ㆍ처벌 : 30일정지, 취득재화회수(수표27매,월광석(202),에그등) | ||
태**파 | ㆍ사유 : 매크로 1차 ㆍ처벌 : 30일정지, 취득재화회수(골드티켓961개, 다트5천여개) | ||
날으**펭 | ㆍ사유 : 매크로 1차 ㆍ처벌 : 30일정지, 취득재화회수(씨펀, 회펀, 피펀, 돌개등) | ||
리**리 | ㆍ사유 : 매크로 2차 ㆍ처벌 : 영구정지 (소지템 전량 초기화) | ||
당**님 | ㆍ사유 : 리**리의 부캐릭 ㆍ처벌 : 동일인물 영구정지, 매크로품 수표현금판매(조치완료) | ||
fo***님 | ㆍ사유 : 매크로 2차 ㆍ처벌 : 영구정지 (소지템 전량 초기화) | ||
단**님 | ㆍ사유 : 당**님의 부캐릭 ㆍ처벌 : 동일인물 영구정지 (소지템 전량 초기화) | ||
신** | ㆍ사유 : 매크로 2차 ㆍ처벌 : 영구정지 (소지템 전량 초기화) | ||
노**이 | ㆍ사유 : 매크로 2차 ㆍ처벌 : 영구정지 (소지템 전량 초기화) | ||
재**어 | ㆍ사유 : 매크로 2차 ㆍ처벌 : 영구정지 (소지템 전량 초기화) | ||
용** | ㆍ사유 : 매크로 1차 ㆍ처벌 : 30일정지, 취득재화회수(씨클+10) | ||
손**등 | ㆍ사유 : 사기행위 1차 ㆍ처벌 : 365일정지 | ||
ma**t | ㆍ사유 : 사기행위 1차(손**등의 부계정) ㆍ처벌 : 365일정지 (동일인물 처벌적용) | ||
bo**먀 | ㆍ사유 : 매크로 1차 ㆍ처벌 : 30일정지, 취득재화회수 | ||
고*** | ㆍ사유 : 매크로 1차 ㆍ처벌 : 30일정지, 취득재화회수(피펀+13) | ||
출** | ㆍ사유 : 사기행위 1차(손**등의 부계정) ㆍ처벌 : 365일정지 (동일인물 처벌적용) | ||
동**군 | ㆍ사유 : 비허가된 방식의 현금거래 판매 ㆍ품목 : 회펀+8, 로펀+7 ㆍ처벌 : 영구 정지 | ||
김**환 | ㆍ사유 : 비허가된 방식의 현금거래 판매 ㆍ품목 : 수표(100) - 90장:정상거래 10장,사1,2 - 서비스 ㆍ처벌 : 영구 정지 | ||
김**수 | ㆍ사유 : 깃막을 사용 (경미수준) ㆍ처벌 : 1차 경고 조치, 취득 재화 회수, 깃막해제 | ||
영** | ㆍ사유 : 비허가된 방식의 현금거래 판매 ㆍ품목 : 수표 11매, 펩3천만 ㆍ처벌 : 영구 정지 | ||
왕눈**눈 | ㆍ사유 : 비허가된 방식의 현금거래 판매 ㆍ품목 : 불부메랑+10, 7천만펩 ㆍ처벌 : 영구 정지 | ||
왕** | ㆍ사유 : 비허가된 방식의 현금거래 판매 ㆍ품목 : 돌개바람+10, 씨클+4 ㆍ처벌 : 영구정지 | ||
따**우 | ㆍ사유 : 비허가된 방식의 현금거래 판매 ㆍ품목 : 수표 20장 500만펩씩 버려서 거래 ㆍ처벌 : 영구정지 | ||
참고사항 | ㆍ채팅관련 처벌은 안내되지 않습니다. ㆍ제재에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라면 대상자가 1:1문의로 접수 ㆍ일부 처리자 내역중 처리가 진행 중인 부분은 게시되지 않았습니다. |
앞으로도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부활얍카가 되겠습니다.
최적의 환경에서 건전한 게임 문화 환경을 조성하여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관련링크
- 이전글[공지] 1차 공개 테스트 우수자 안내 17.09.21
- 다음글[이슈] [속보] 윈도우10 진행현황 (9월 16일 갱신) 17.09.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