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서버] Ver 1.902.311 업데이트 내역 안내 (2/12 갱신) > 공지ㆍ소식

본문 바로가기
포인트 광고
  • 현재 접속자 : 288 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ㆍ소식

얍카 업데이트 [테스트서버] Ver 1.902.311 업데이트 내역 안내 (2/12 갱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con_imagelevel_image얍카포럼
댓글 0건 조회 2,647회 작성일 19-02-12 14:46

본문

이글은 공식홈페이지 원글보다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테섭.jpg

 
안녕하세요
추억의 게임! 부활얍카니다.
 
부활얍카 테스트서버 변동 내역을 안내드립니다. 
 
본 내용은 [테스트서버]의 내용이며, [테스트 현황]에 따라 내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추후 [본 서버]의 업데이트와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이점 감안하시어 참고 바랍니다.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본 공지의 내용으로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일체 도움을 드리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오류수정] 
Ver.1.902.310 업데이트로 발생한 오류 다수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정된 오류의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 펌킨으로 동일 종족의 호박이를 친구찾기 할 수 없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ㆍ 솔라로 동일 종족의 야피 및 야피영웅을 친구찾기 할 수 없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ㆍ 솔라 또는 펌킨으로 보스를 마지막 타격시 퇴지 공지가 UnKown으로 나오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ㆍ 흑기사 룸의 [워프]가 활성화 되지 않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ㆍ 호박이마을의 NPC 우편관리인의 기능 중 UI의 '닫기' 버튼이 눌려지지 않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ㆍ 캐릭터 삭제를 2개이상 동시에 할 경우 72시간이 만료되어도 삭제가 되지 않고 - 값의 시간이 나오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ㆍ 특정 아이템을 이용해 유저를 팅길수 있게하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ㆍ 얍토리섬 던전 1~5층의 드랍품 리뉴얼이 반영되지 않던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ㆍ 미션던전(수호,자유,신의,인도,진실)의 드랍품 리뉴얼이 반영되지 않던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ㆍ 황금주머니 구성품 중 장비조각이 누락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ㆍ 봉인의늪4층, 오염된숲, 봉인의늪2층 맵의 PEB 드랍속도가 설정된 부분보다 다소 높은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ㆍ 장비제작 NPC에게 지팡이를 제작 의뢰시 요구되는 지팡이의 부위가 다르게 노출되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ㆍ 어둠의 숲 사냥터에서 장비조각이 의도된 부분보다 5배 이상 높은 확률로 나오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ㆍ 안경제작시 일부 재료가 다르게 적용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개선사항] 
다음 사항이 개선되었습니다. 
 
     ● NPC 구슬소녀의 교환품
        ㆍ 구슬소녀에게 '삼색구슬'을 줄 경우에 '(달)데쓰글러브로' 받던 교환을 삭제 처리하였습니다. 
        ㆍ 이제 일부 펫장비를 밤의호수 장비제작 NPC에게 제작을 의뢰 할 수 있습니다. (부분적용)
        ㆍ 일부 사냥터의 일반무기 드랍률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오염된숲, 봉인의늪1-2-4층, 만년설원사냥터, 불몬사냥터, 신기루사냥터) 
 

 

본 내용은 [테스트서버]의 내용이며, [테스트 현황]에 따라 내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추후 [본 서버]의 업데이트와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이점 감안하시어 참고 바랍니다.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본 공지의 내용으로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일체 도움을 드리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새로 올라온 글

정보 공유

설문조사

업데이트가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순위를 투표해 주세요. (3/10 ~ 3/31 집계를 운영자에게 전달합니다)


Copyright © https://yapcarforu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