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안내] 정예장비 관련 오류 내용 > 공지ㆍ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포인트 광고
힐스[Y] 힐링스테이션 옐로우 100일 50장에 팝니다.
힐스[Y] 100일 50장에 팝니다.

뒤로가기 공지ㆍ소식

얍카 공지 [오류안내] 정예장비 관련 오류 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icon_imagelevel_image얍카포럼 작성일 19-11-08 12:48 조회 2,351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즐거운 게임! 부활얍카 입니다.


지난 10월 24일 서버점검으로 추가된 2개의 아이템의 설명문과 아이템명이 서로 뒤바껴 출력되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문제가 된 아이템 이름은 '정예장비[대천사형]', '정예장비[대악마형]' 입니다.
(아이템 이름과 아이템 설명문을 바르게 교체하려고 하고있으나 다음 업데이트 건의 작업내역과 파일이 일부 겹쳐 즉시 수정이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

구성품 설정은 정상적이나 설명문과 아이템명이 뒤바껴 적용되어 10/24 점검공지를 통해 안내하였으나 
이에 대해 공지 확인 경로가 명확하지 않아 확인이 어려웠다는 지적이 많았고 많은 분들께서 불만을 호소하고 혼란을 겪었습니다.

핵심 아이템으로 구성된 상자인만큼 관련 내용을 다시 한 번 공지하여 안내드리며 
오류로 인해 게임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고 계신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으며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정예장비[대악마형,대천사형]이름/설명문 교차 오류 안내

      1. 발생 시일 : 2019년 10월 24일 (점검후~현재)

      2. 장애 내용 : 정예장비[대천사형], 정예장비[대악마형]의 아이템 이름과 설명문이 뒤바껴 출력되는 현상
                         (다음 패치를 통해서 아이템이름과 설명문을 바르게 교체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같은 오류가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 신경써 꼼꼼히 확인하는 부얍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더욱 최선들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추천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https://yapcarforum.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