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노트 32화]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공지ㆍ소식

본문 바로가기
포인트 광고
현재 등록된 포인트 광고가 없습니다.
  • 현재 접속자 : 292 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ㆍ소식

얍카 GM노트 [GM노트 32화]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con_imagelevel_image얍카포럼
댓글 0건 조회 2,703회 작성일 19-12-13 15:41

본문

이글은 공식홈페이지 원글보다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e37f287a899b3ee62bacf76b801af7a7_1576219441_6699.jpg따뜻 따뜻해~!
 

안녕하세요.

즐거운게임! 부활얍카입니다.

 

요새 날씨가 영하권으로 떨어져 많이 춥습니다. 

감기와 건강 조심하시길 바라고 연말해도 뜻 깊고 의미 있는 날들만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모험가분께서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으실 것 같습니다.

한동안 업데이트 소식이 없어 정말 죄송스럽기도 합니다. 


그동안 여러 시스템 기반을 조정하고, 차후 새로운 컨텐츠들을 추가하기 위해 많은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많은분들께서 응원해주신 덕분에 조만간 12월 19일 또는 12월 26일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업데이트가 적용되는 항목은 크게 나눠서 다음과 같습니다. 

[의뢰소-리부트:레드잼], [성장지원 시스템], [레벨퀘스트 밸런스 조정 및 추가], 

[드랍률 대조정], [다양한 오류 수정] 등의 큰 틀의 항목이 있고.


[밸런스 조정 - 아이템, 주간퀘스트, 제작도안], [열쇠 할인(사전반영)]

[일부맵 전경 조정], [신규 아이템], [다양한 행사] 등의 항목들이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의 [아이템사전 정보 강화], [계정/비밀번호 찾기 시스템개선], 

[가이드페이지], [랭킹페이지-레드잼]등도 순차적으로 개선 사항이 반영되고 있습니다. 


이미 테스트서버 업데이트 공지를 통해서 일부 반영 내용을 확인하였지만 아직 공개가 되지 않은 내용도 상당수 있습니다. 

부족함이 많다면 많을 수 있지만 그래도 이번 대개편으로 많은 분들이 즐거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아쉽게도 [유에포 팩토리 보스]가 아쉽게 이번패치에는 반영이 어려울 듯 합니다.

*아직 조정할 사항이 예상외로 많고, 중간 중간 추가되는 여러 작업에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약속드린 [팩토리 보스]도 조금 늦지만 꼭 내년도에 업데이트 될 수 열심히 작업하겠습니다~!


업데이트 자료가 많은 만큼 오류도 많이 발생할 수 있지만... 그래도 오류가 없도록 더욱 꼼꼼히 확인하겠으며 

앞으로 발전하는 얍카의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선점이 있으신 사항에 대해서 덧글로 이유와 함께 피드백을 남겨주시면 운영팀에서 12월 말일까지 확인해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조만간 진행될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추천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새로 올라온 글

정보 공유

설문조사

업데이트가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순위를 투표해 주세요. (3/10 ~ 3/31 집계를 운영자에게 전달합니다)


Copyright © https://yapcarforu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