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0년 운영 진행 방향과 감사의 말씀 > 공지ㆍ소식

본문 바로가기
포인트 광고
  • 현재 접속자 : 338 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ㆍ소식

얍카 공지 [공지] 2020년 운영 진행 방향과 감사의 말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con_imagelevel_image얍카포럼
댓글 0건 조회 2,301회 작성일 19-12-31 17:50

본문

이글은 공식홈페이지 원글보다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부활얍카입니다.

벌써 2019년 한 해가 저물고 2020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2013년 10월 20일 정식 서비스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하루 하루가 얍카에게는 큰 의미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얍카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회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0년에는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여 보답할 계획입니다.


매일 수많은 지적과 건의 그리고 응원 등의 내용이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되고 있으나,

부족한 부분이 많아 빠르게 개선해 드리지 못해 그저 죄송할 따름입니다. 

 

확정적인 내용을 안내 드리긴 어려우나 2020년에는 내실을 다지고, 컨텐츠를 늘려가려고 합니다. 

상당한 시일이 걸리더라도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첫째로 큰 오류들을 잡아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상점의 가격이 99,999,999가 되지 않았는데도 상점이 닫치는 현상을 수정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No Free Handle 문구가 나오면서 팅김이 발생하는 현상을 수정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힐링스테이션의 깃발 지급이 간헐적으로 누락되는 현상 등 큰 오류를 수정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내한 오류 하나 하나가 모두 수개월의 작업이 걸릴 수 있는 큰 오류입니다. 수정에 시일이 걸리더라도 이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둘째로 시스템 구조와 플레이 이용 환경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장삿말 채팅이나 브로드캐스팅 안내를 보이지 않도록 요구하는 요청이 많았고 이를 수렴할 수 있도록 논의하겠습니다.


   - 경광등의 이팩트나 간판의 글자들이 아이템슬롯이나 다른 UI화면을 뚫고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일부 편법적인 조합 방식을 활용해 보석을 아주 쉽게 구해 이득을 취하는 조합 시스템 일부를 개선하거나 수정하겠습니다.

     ※ 정령나무줄기에 대한 조합 금지령이 2020년 1월 게임 내에서 공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 금지령이 공표되면 이와 동시에 정량나무줄기는 조합소에 등록할 수 없게 됩니다.)


   - 홈페이지 [가이드페이지]가 활성화 되도록 개선 하고 [아이템사전]의 정보를 활용할 수 있게 많은 정보를 등록하겠습니다.




■ 셋째로 게임 컨텐츠를 추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시스템 기반을 보다 강화하고, 게임 컨텐츠 요소를 점차적으로 추가할 계획입니다.


   - 게임내 밸런스를 맞춰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영웅스킬이며, 스킬무기며, 도안등 아주 많겠지만 가장 중요한 우선순위를 잡아 순차적으로 개선해 보겠습니다. 


   -  팩토리 적용이 예상한 일정보다 늦어져 대단히 죄송합니다. 

      조금 더 꼼꼼하게 다듬고 업데이트 일정이 확정되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 진입 장벽을 낮추고자 노력하였습니다.

      2019년 12월 19일로 반영이 되었고 많은 플레이어 분께서 감사의 인사를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플레이어가 요구하는 부분을 꼼꼼히 검토해 회사가 수용할 수 있는 선에서 조율하고 수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영된 내용 : 열쇠가격 인하, 성장지원상자 시스템 도입, 레벨 퀘스트 추가와 보상 강화, 의뢰소 리부를 통한 특산물 활용처 증가)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하나하나 꼼꼼히 검토하고 수용될 수 있는 부분이라면

      내부 토론을 하고, 일정을 잡고, 제작이나 수정을 하고, 테스트하고, 그것을 반복하고 하면서 반영 여부를 최종 결정합니다.

      당장 바로 확~! 바꾸는 건 현실적으로 상당히 어렵습니다. 반영에 시일이 상당한 시간이 걸려도 이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2013년부터 돌이켜보면 느리지만 열림(얍카)은 많은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방식과 행사를 통해 보다 플레이어 분들께서 많은 재미와 흥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2020년에도 노력하며 발전하는 부얍이 되겠습니다. 


항상 얍카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새로 올라온 글

정보 공유

설문조사

업데이트가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순위를 투표해 주세요. (3/10 ~ 3/31 집계를 운영자에게 전달합니다)


Copyright © https://yapcarforu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