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 팁 총집합판!! ver.0.1 > 정보 공유

본문 바로가기
포인트 광고
  • 현재 접속자 : 149 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정보 공유

조합 팁 총집합판!! ver.0.1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evel_image화이트지콘
댓글 86건 조회 4,336회 작성일 14-08-17 00:03

본문

 
 
 
안녕하세요 .
 
화이트지콘 입니다.
 
이번에 제가 올릴거는 다름아닌
 
조합 팁 입니다 ㅎㅎ
 
뭐... 팁글중에 있긴하지만 제가 자세하게 정리를 해드려서 써드릴까 합니다 ㅎㅎ..
 
자 시작합니다!!
 

0816_174437.JPG

자 여기 보이시는 템들이 보이실겁니다.
 
공이 , 나비 , 잎 , 주 , 야샐, 생선, 주스
 
이외에도 뜨는템들이 많습니다..
 
지금 보이시는 양은 약 1~2천셋을 하셔야 나오는 양정도입니다. 중간에 추가된것도 있습니다 ㅎ
 
자 1차 조합 2차 조합 으로 나뉩니다.
 
1차 조합으로 필요한 템들은
 
1차 조합
0816_165625.JPG
 
빈 술통 , y자 유리관 . 반죽기
 
입니다..
 
 
자 이렇게 3가지를 조합하시면 아까 보여드렸던 저위에 템이 나옵니다..
 
자 이번엔
 
2차 조합
 
[주 + 주]
[나비 + 잎]
 
입니다.
 
결과물은
[주 + 주],[나비 + 잎] = 신선초(색깔랜덤) 잡장비 오렌지 석영
 
둘다 같은 결과물이 나옵니다 ..
 
이게 왜그러냐면 Sero님의 조합의 모든것 글을 보시면
 
 
템마다 등급이 있습니다..
 
그게 떄문에 결과물이 같은겁니다 ㅎㅎ..
 
자 ....
 
조합 다하신분들은 어떻게 처리할까 머뭇머뭇 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제가 제일 추천드리는 방법은
 
1. 신선초 = 은괭 으로 만드세요 .
 
2. 주스 = 요리사 > 주스선물셋트 (부재료 : 선물포장지)
 
상점가 : 개당 15000펩
 
3. 공이 = 요리사 > 공이선물셋트 (부재료 : 선물포장지)
 
상점가 : 개당 50000펩 ( 제일 비싼거임 ㅋ )
 
4. 생선 = 요리사 > 생선선물셋트 (부재료 : 선물포장지)
 
상점가 : 개당 15000펩
 
5. 야샐 = 샐셋 재료 (과샐도 있어야함)
 
상점가 : 개당 30000펩
 
6. 이건 번외지만 잎만 조합하시고 잎사귀는 하기싫다면 창고에 뭍혀두세용.
 
 
 
일단 끄적여 보았습니다..
 
제가 쓰는 모든 조합에 관한 팁을 적어보았습니다..
 
조합 500셋당 300~500은 금방나오더군요..
(중간에 신선초 몇개사서 은괭 더만들면 됩니다 ㅎ)
 
무자본이신분들 제글보시고 돈많이 버시기 바랍니다 ㅎㅎ
 
이만 화이트지콘 이였습니다 ㅎㅎ (__)꾸벅
 
[오류 받습니다 ㅎㅎ]
 
 
 
 


 

[이 게시물은 홈관리님에 의해 2014-08-18 15:59:16 기본 정보에서 이동 됨]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욱재님의 댓글

level_image욱재 작성일

좋은 정보입니다 역시!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네에카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네에카 작성일

흐흐...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다음에 버전 올려서 쓸거에요 ㅎㅎ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흐흐흐흐 저도 조합이나 해봐야것군요 좀

profile_image

푸드리님의 댓글

level_image푸드리 작성일

별점등1등댓글 후감상ㅋㅋ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ㅎㅎ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푸드리님의 댓글

level_image푸드리 작성일

아댓글뺏겻네ㅠㅠ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등 노침 ㅋㅋㅋ 2등 ㅊㅋ ㅋㅋㅋ

profile_image

네에카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네에카 작성일

새치기도 가능하다져?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앜 님세치기 ㅋㅋ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ㅋㅋ 1등댓글 노리셨군요

profile_image

시시리오님의 댓글

level_image시시리오 작성일

추천쿵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감사 ㅎㅎ

profile_image

dbveps님의 댓글

level_imagedbveps 작성일

{이모티콘:onion-059.gif:50}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이모티콘:onion-084.gif:50}

profile_image

스펠란쟈님의 댓글

level_image스펠란쟈 작성일

수고하셨습니다 ㅎㅎㅋ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이정도는 해야 되는거죠 ㅋㅋ

profile_image

스펠란쟈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스펠란쟈 작성일

ㅋㅋ대단하시네요

profile_image

푸드리님의 댓글

level_image푸드리 작성일

공이는 선물세트바로만드는거보다 셀셋사서파시는게 더 이득이에요ㅎㅎ 과일없으시거나  구하기귀찮으시면 공이선물세트만드셔서파셔두되구요ㅎㅎ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공이는 무조건 공이셋트만들어야함 진짜 하나에 5만펩인데 개꿀인뎅

profile_image

푸드리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푸드리 작성일

공이셋트1개순이익 43000원정도 셀셋만들면 순이익51000원정두요.. 포장지편하게7000원잡구
셀셋 3개9만원인데  과셀 과일 비싸게1500잡구 4개씩3개 18000 포장지21000 이러면 39000원.
90000 - 39000 = 51000  5만1천원의순이익남아요 약8천원정도차이나네요ㅎㅎ 문제는과일을얼마나싸게사느냐ㅎㅎ 1500에산다그럼사는파는사람많아요ㅎㅎ 대충1200 쯤산다해도귓잘오더라구요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근데 처음 말씀드린 셀셋은 무슨의미인가요.. 샐러드선물셋트인가요
이해가 않되서... 공이는 그냥 공이셋트로 나눠는건데 샐셋이랑 엮으시니깐 머리가 복잡하네요/./.

profile_image

푸드리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푸드리 작성일

셀러드선물세트에요 공이세트를 피떵마을신선초노인한테갓다주면 파란신선초로바까주거든요ㅎㅎ 그대로만팔아도이득이죠ㅎㅎ신선초6만원정도할테니까ㅎㅎ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아저도 이해가 안되었는데 신선초로바꾸는걸 말하신거였군요 ㅋㅋ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하긴 신선초는 은괭이 좋죠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은괭이 시세가 적당하게 되있어서 좋음 ㅋㅋ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지금 80정도하지않나요?

profile_image

부자님의 댓글

level_image부자 작성일

저는 공이를 신선초로 바꾼답니다

profile_image

잡채맛사탕님의 댓글

icon_imagelevel_image잡채맛사탕 작성일

조합은 인벤이 널널해야 하겠는뎀...못해먹겠네요{이모티콘:onion-024.gif:50}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저도 조합안하는이유가 확쿠안써서 ㅋㅋ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손빨 정신력빨 체력빨 을 겸비해야됨 ㅋㅋㅋ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누구는 몇시간 조합해서 돈버는데
누구는 세랑이 연속으로 뜨시고 부럽
역시 잘뜨는사람은 잘뜸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굿드 팁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역시 공이선물세트가 젤낫죠 5마넌

profile_image

파천대소님의 댓글

level_image파천대소 작성일

초반 자본없으면 무의미하네요 기본 자금 얼마있어야하나요? 1-2천셋 이라하셨는데 그거 얼마나 든건가요? 든돈에비해서 이득이 얼만지도 알려주세요 조합 자격증도 필요한가요?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조합그래봤자 1~2천셋이 기초자금이 2~3십만정도?

profile_image

꿍디랑더갱이님의 댓글

level_image꿍디랑더갱이 작성일

저도 부캐로 조합중인데 나름 꿀인듯?ㅎㅎ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은괭값이 올라서 할만해진것 같아요 ㅋㅋㅋ

profile_image

Sero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Sero 작성일

전보다 낮아졌어요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아뇨? 전에는50에도 사고그랬는데 지금은 80까지하지않습니까

profile_image

Sero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Sero 작성일

전에 80이었죠
90까지뛴적이있지만 지금은 67정도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그런가요?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아지금60에도 파네요 ㅋㅋ

profile_image

바른닉네임188님의 댓글

level_image바른닉네임188 작성일

갯수도 100개로 늘었겠다 조합하시는분들이 많이 늘어난거 같네요 ㅋㅋ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개꿀잼 ㅎㅎㅎ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10개떄는 상상하기도 싫네요 저는 10개밖에안사지길레 뭐지하고 레벨오르고나서 살라니까 100개사져서 아 렙높을수록
많이살수있구나 했는데 ㅋㅋㅋ

profile_image

애애뮤뮤님의 댓글

level_image애애뮤뮤 작성일

500셋당 300~500 사실임? 저번에 호기심으로 2천셋했는데 저렇게팔면되는구나
감사합니다 하루에 5천셋씩할려고했는데 손목 너무아파서 못하겠는데 화이트지콘님 손목 철심박으셨나요?
존경스러움

profile_image

Sero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Sero 작성일

저거그냥 아프리카tv보면서하면 금방해요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제가 해본결과 나옵니다 ㅎㅎㅎ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와돈좀되내요
더블클릭하면 별로안걸리겠네

profile_image

욱재님의 댓글

level_image욱재 작성일

요리비급은 랩 몇이 필요한가요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3렙정도면 되요

profile_image

응도님의 댓글

level_image응도 작성일

고생하셨습니다 ㅋㅋㅋㅋ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ㅎㅎ 다음또 봐주세용 ㅎ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자 기초자금 100셋 하는데 21000펩 듭니다 21000펩은 구하실거라 믿는데...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아니면 저한테 귓하셔서 기초자금 주세요!! 이러면 드릴겁니다 ㅎㅎ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ㅋㅋㅋ 착하셔라 댓글이 뭔 40개가 넘길래 놀라서 들어와밨어요

profile_image

taylor13님의 댓글

level_imagetaylor13 작성일

워우 ㅋㅋ 굿굿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버전 올려서 계속 쓸거니깐 ㅎㅎ 또봐주세욤~~

profile_image

애애뮤뮤님의 댓글

level_image애애뮤뮤 작성일

화이트지콘님을 국회로!!! ㅋㅋㅋㅋ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ㅋㅋㅋㅋ 국회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기호 1번 화이트지콘 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profile_image

애애뮤뮤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애애뮤뮤 작성일

기호1번으로 출마하셨는데 앞으로의 활얍카의 행보와 정책에대해서 한 말씀해주시죠
공약에 당선이되신다면 조합재료 최대수량을 500까지늘리신다는데 사실입니까?
대답해주시죠 ㅋㅋ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

profile_image

Sero님의 댓글

level_imageSero 작성일

빈술통+Y자관+Y자관과 빈술통+반죽기+Y자관도 결과가 똑같습니다.
반죽기안쓰시는게 더이득...
템이 겹쳐지지않게할려면 반죽기쓰셔도됨.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같은템 2개 이상 ... 단점은....
겹치기떄문에.. 그래서 저렇게 기재를 했습니다.. 다음부터 신중히 고려해보겠습니다..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후라이팬!

profile_image

Sero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Sero 작성일

뭔돈쓰면서 후라이팬씀? 7개넣고 님혼자하세요

profile_image

덕호야님의 댓글

level_image덕호야 작성일

손가락 아프...{이모티콘:onion-014.gif:50}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ㅋㅋㅋ 불쌍

profile_image

감옥시르다님의 댓글

level_image감옥시르다 작성일

주+주가 주스임 ㅇㅇ주임?

profile_image

Sero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Sero 작성일

주요 그냥 주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딸기주 바나나주 같아여

profile_image

욱재님의 댓글

level_image욱재 작성일

네잎클로버는 잎인가요 잎사귀인가요?

profile_image

Sero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Sero 작성일

네잎클로버 단풍잎 은행잎은 잎사귀가 아니고 잎으로 칩니다
조합할땐 그렇게 관계없어요

profile_image

cham2seul님의 댓글

level_imagecham2seul 작성일

잎사귀는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ㅋㅋ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그냥 은괭만 들고싶으시다면 잎사귀도 갈아버리세요 ㅋㅋ
전 팔기 오래걸려서 그냥 다 갈아버립니다 ㅎ

profile_image

cham2seul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cham2seul 작성일

그러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ㅋㅋ

profile_image

싱글동글님의 댓글

level_image싱글동글 작성일

나비는 7종이 안나오고 6종만 나오나요?

profile_image

화이트지콘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화이트지콘 작성일

남은 한개는 노랑 나비인가 인데 이건 사냥해야 얻어요 .. ㅠㅠ

profile_image

goals님의 댓글

level_imagegoals 작성일

와댓글이뭔 75개 놀랐다

profile_image

통수님의 댓글

level_image통수 작성일

전체적으로 가격이 많이내렷군

profile_image

테드님의 댓글

level_image테드 작성일

조합에대한 열정이...  대단한거같아ㅋㅋ

profile_image

이클립스님의 댓글

level_image이클립스 작성일

포장지는 어디서 구하나요???

profile_image

모락모락님의 댓글

level_image모락모락 작성일

덕분에 조합 잘하고 있어요. 하지만 쥬스라고 쓰는게 맞는거에요. 주랑 햇갈리니까 고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profile_image

얍카걸님의 댓글

level_image얍카걸 작성일

조합팁은 많지만 그게 그거인거 같아요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새로 올라온 글

정보 공유

설문조사

업데이트가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순위를 투표해 주세요. (3/10 ~ 3/31 집계를 운영자에게 전달합니다)


Copyright © https://yapcarforu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