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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모빌랜드는 지금] 끝이보입니다!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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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icon_imagelevel_image얍카GM_별이
댓글 9건 조회 2,799회 작성일 17-08-21 15:39

본문

 

안녕하세요. 부활얍카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희 운영/개발진들은 이번 주말에도 윈도우10 QA와 작업을...!!

그래도 되도록 빨리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전혀 힘들지... 않았습니다.>_<

 

현황을 간략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윈도우10 다이렉트 상향 작업은 거의다 마무리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크게 확인된 오류는 ①[숙련도 무기의 옵션]들이 현재와 다르게 설정된 부분과

②[텍스트 폰트나 사이즈]가 본섭과 다르거 [약간의 이질감]이 있는 점

그리고 ③일부 [장비를 장착시 출력되는 사이즈]나, [경광등 이펙트]가 나오지 않는 문제정도 남은 상태입니다.

 

 

저희 운영팀은 ①번의 오류만 마저 수정을하고,  

②,③은 수정을 뒤로 잠시 미룬체 [호환성 테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게 낫겠지요 ?ㅎㅎ)

 

 

호환성 테스트를 통해서 여러대의 컴퓨터환경이나

버전에서도 큰 문제가 없으면 본섭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반영을 하더라도 운영자가 찾지 못한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반영 후에는[남은 오류 + 만렙관련(일부)]의 형태로 패치를 준비할 계획입니다.

 

 

우선 만레벨에 대해서 결정된 정보를 하나 공개하겠습니다!

 

바로 레벨인데요! 만렙은 200으로 조정합니다.

때문에...조정할 사항도 추가할 사항도 많은 대작업이 될 걸로 생각되네요 ㅜ_ㅜ... 

 

 

만렙작업은 한 번에 모두 적용할 수가 없어서 여러 차시로 나눠서 패치를 해드릴 계획입니다.

이 글을 빌어 유저분들과 소통도 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하고, 도움도 얻어 보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이 평소 생각하셨던 [영웅]과 관련된 불만과, 조율점, 그리고 스킬에 대한 다양한 의견등을

덧글로 남겨주시면 운영팀에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0^

 

 

 

 그럼 멋진 모빌랜드를 만들수 있도록 많은 협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내] : 모빌랜드 메거진(뉴스/잡지)은 매주 월요일or화요일 1편씩 게시됩니다. -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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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웬리님의 댓글

level_image양웬리 작성일

제가 생각하는 영웅컨텐츠중 제일 큰 리스크는 메디아라고 생각합니다. 일부 소수유저들이 외형에대한 희소성때문에 하는거외엔 거의 선택을 잘 안한다고 보거든요. 스킬도 체력실드 완전회복 이런건데 부얍에선 거북이펫도 나온판에 메디아스킬의 의미가 더 퇴색했다봅니다. 댓글만으로 적기엔 제약이 많겠지만 메디아는 중요능력치인 공방회에 대한능력치 어드밴티지 부여와는 잘 안어울리는만큼 메디아를 타인에게 버프를 줄수있는 영웅캐릭터로 육성할수있게 스킬개편을 했으면합니다.

예를들면

1.순간 쉴드 : 타인에게 시전시 3초간 시전받은 타인이 받는 일정댓수의 공격 데미지 90퍼센트 방어하는 방어막형성 (자신에게도 시전가능. 쿨타임 40초)

순간쉴드 레벨1 : 방어막형성시간동안 총 2방의 공격 90퍼방어
순간쉴드 레벨2 : 방어막형성시간동안 총 3방의 공격 90퍼방어
순간쉴드 레벨3 : 방어막형성시간동안 총 4방의 공격 90퍼방어

2.버프스프레더 구축 : 스킬을 시전하는 메디아 앞에 버프스프레더가 만들어지며 버프스프레더 구조물의 체력은 스킬을 시전한 메디아 체력의 5배임.
(다시말해 외부공격으로 체력 소진시 파괴됨) 버프스프레더 일정주변안에 유저가3초간 서있을시 일정시간 지속되는 버프가 발동
구축된 버프스프레더의 구축유지시간은 4분

버프스프레더 구축 레벨1 : 일정주변안에 있는 유저들이 받는버프값 (공 +5 방 +10, 5분 지속)
버프스프레더 구축 레벨2 : 일정주변안에 있는 유저들이 받는버프값 (공 +7 방 +13, 5분 지속)
버프스프레더 구축 레벨3 : 일정주변안에 있는 유저들이 받는버프값 (공 +10 방 +15, 5분 지속)
(*레벨3의경우 3초가 아닌 3분간 범위안에 서있을시 1시간동안 공 +12 방 +20 회 +3버프를 받을수있으며 기존 3초대기버프효과는 사라짐)

뭐 이런식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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얍카GM_별이님의 댓글의 댓글

icon_imagelevel_image얍카GM_별이 작성일

소중한 제보 가능합니다.
우선 아이디어는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첫째로 순간쉴드 의견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얍카의 대부분 스킬무기가  4타 이상의 무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타수로 적용한다면 의미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를 좀 대안한다면, 일정 시간으로 고치고, 방어율을 적절히 조율해 보면 멋진 스킬이 될 것 같습니다.  ^^;
반영 여부에 대해서는 당장은 알수 없으나 참고해 논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둘째로  버프스프레더에 대한 의견입니다.
이것은...현실적으로 반영이 좀 어려울것 같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첫째로는 재사용대기시간이 없는점입니다.. 마음만 먹으면 언제 어디서든 버프를 무한으로 줄 수 있게되는거죠..
둘째로는 게임성 하나가 죽어버립니다. 예를들면 킹셋같은 공용버프의 아이템 필요성이 없어지기 때문에... 큰 문제입니다. 때문에 이것을 현실적으로 반영하기 위해서는 버프의 옵션과 ,
재사용 대기간을 영향이 가지 않을 정도로 길게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혹은 파티원에 한정해서 말이죠 .

우선 보내주신 두 의견을 내부적으로 논의하며 참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얍카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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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끈한애교님의 댓글

level_image화끈한애교 작성일

오오! 매일 고생하시는 운영팀분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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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끈한애교님의 댓글

level_image화끈한애교 작성일

감사합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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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끈한애교님의 댓글

level_image화끈한애교 작성일

뉴비유저들을 위한 이벤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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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끈한애교님의 댓글

level_image화끈한애교 작성일

꼭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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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예대님의 댓글

level_image서울예대 작성일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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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수님의 댓글

level_image허수 작성일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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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자님의 댓글

icon_imagelevel_image말자 작성일

비밀글 비밀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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