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새싹이벤트 조기 종료건에 대한 사과 안내 > 공지ㆍ소식

본문 바로가기
포인트 광고
  • 현재 접속자 : 287 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ㆍ소식

얍카 공지 [공지] 새싹이벤트 조기 종료건에 대한 사과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con_imagelevel_image얍카포럼
댓글 2건 조회 3,484회 작성일 20-03-19 10:51

본문

이글은 공식홈페이지 원글보다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top.jpg

 

안녕하세요. 부활얍카입니다.

금일 업데이트로 새싹이벤트 일정이 부득히 조정된 점에 대해서 사과 드립니다. 


우선 [3월 이벤트 일정]과, [이벤트 약관상] 당사의 사정에 의해 이벤트 내용이나 일정이 부득히 조정될 수 있으나

보통 00시에 점검하는 전례가 거의 없다보니 많이 당혹스럽고 운영 신뢰에 불만이 생기셨을 것 같습니다.


00시에 업데이트를 부득히 진행한 내용을 조금 설명드리자면...

운영팀에서 몇 일간 밤샘 작업을 하고, 패치 적용으로 인한 오류 대응과 시스템 환경문제, 그리고 운영자와 회사의 일정

또 진행되는 아발란팩토리 대비 이벤트와도 설정상 크래쉬되는 부분이 발생할 수 있어 부득히 00시에 패치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다 보니 상황상 부득이하게 3/18 종료된 부분과 같음을 인정하고 사과 드립니다. 


일정 안내를 사전에 드렸으면 이러한 문제가 없었겠지만 그러지 못해 오해와 혼란과 불만이 발생했습니다.

이점에 대해서 깊에 사과 드리며 차후에는 플레이어 입장에서 다시 한 번 생각하고, 사전에 공지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싹이벤트는 종료되었으나 새롭게 진행되는 아발란대비 이벤트가 진행되오니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리며

죄송스러운 마음에 3월 19일 하루간 [경험치 2.2배율]을 적용해 섭섭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 드리고자 합니다.


아울러 패치후 발생하는 주요 내용에 대해서도 짧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 꼬리철퇴몬 보스(마을) 격퇴시 새싹이 드랍되는 현상이 있으며 다음 점검을 통해 수정될 예정입니다.

[2] 일부 사냥터에서는 3/19일 15시까지 새싹이 드랍되며 불필요한 새싹은 상점NPC를통해 판매부탁드립니다.

[3] 미스틱오일의 설명문 일부가 짤리는 현상이 있어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될 예정입니다. 


아무쪼록 이번 일을 통해서 다시금 검토하고 최소 하루전 미리 안내하는 환경이 구축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하고 얍카를 사랑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꾸벅( _ _);


그럼 코로나19 바이러스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공지사항bottom.jpg

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부엉남편님의 댓글

icon_imagelevel_image부엉남편 작성일

일을 진행하다보면 의도치않게 실수할수가 있는데 빠른 피드백에서 대단하다고 존경을 보내고 싶습니다. 큰컨텐츠 만드시느라 고생많으십니다. 응원합니다.

profile_image

운영자님의 댓글의 댓글

icon_imagelevel_image운영자 작성일

감사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새로 올라온 글

정보 공유

설문조사

업데이트가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순위를 투표해 주세요. (3/10 ~ 3/31 집계를 운영자에게 전달합니다)


Copyright © https://yapcarforu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