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초기화 중첩 오류에 따른 잼잼랭킹 집계 차감 안내 (수정) > 공지ㆍ소식

본문 바로가기
포인트 광고
현재 등록된 포인트 광고가 없습니다.
  • 현재 접속자 : 308 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ㆍ소식

얍카 공지 [안내] 초기화 중첩 오류에 따른 잼잼랭킹 집계 차감 안내 (수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con_imagelevel_image얍카포럼
댓글 2건 조회 2,046회 작성일 21-09-08 14:49

본문

이글은 공식홈페이지 원글보다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부활얍카입니다.


먼저 잼잼랭킹을 진행중이신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대단히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현재 간헐적으로 하루에 초기화 되어야 하는 횟수가 여러번 초기화 되어 11회씩 할 수 있던 현상이 확인 되었습니다.


근본적으로 오류가 발생한 점에 대해서 죄송스러운 입장이며 다른 방법으로 개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만 잼잼랭킹 집계에 있어 일반 의뢰 기준으로 하루에 10회 제공하는 기준에 대해서는

모두에게 동일하게 제공 되어야 하는 점이 가장 맞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두가 동일한 조건에서의 잼잼랭킹 책정을 위해 초기화 오류로 진행한 미션에 대한 수에 대한 부분은 

미션완료 횟수에서 삭감처리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끝나가는 잼잼랭킹 보상에 기대하고 계신 모험가분들께 횟수 초기화가 중첩되는 현상이 발생해 불편과 실망감을 드리게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동일한 조건에서의 잼잼랭킹 책정을 위해 어려운 결정이 진행된 점 회원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아래의 차감 횟수 내역은 7/1 ~ 9/6까지 발생한 내역이며, 잼잼랭킹 종료후 최종적으로 완료한 의뢰 횟수에서 아래 수치를 차감하고 집계될 예정입니다.

9/7 ~ 9/30까지도 초기화 오류로 진행한 미션수는 별도로 집계해 최종 차감에 반영할 예정이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중간중간 집계 정보를 갱신해 드리겠습니다.)


캐릭터명 차감횟수(7월 1일 ~ 9월 6일) 차감횟수(9월 7일 ~ 9월 27일)
소라카 8 (차감완료) 3
제티 3 (차감완료) 0
cheetos 1 0
꿈틀꿈틀 10 1
리화 0 1
도로동동 27 (차감완료) 0
32 (차감완료) 0
어준이 9 (차감완료) 0
대식 28 (차감완료) 0
gm호로롱별sm 1 (차감완료) 0
녹차 3 (차감완료) 0
dkssbd 1 6
늬앙르 1 2
핫썸 2 (차감완료) 0
2 1
오염 0 1
q부활얍얍 0 1
심지랑 1 1
에코부스트 1 0
수납 1 0
케이윌 1 0


초기화 중첩 오류로 진행된 의뢰항목에 대해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초기화 중첩 오류로 완수한 미션의 보상을 이미 사용하신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 자체적인 회수조치는 없을 예정입니다.


다만 초기화 중첩 오류건의 미션 완수 보상회수 후 미션에 사용한 아이템 지급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9월 30일까지 문의주시면 초기화 중첩 오류 미션의 보상이 남아있는 한도 내에서 복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추가 조정안이 발표되었습니다.)

* 집계차감 대상자 중에 7/1 ~ 9/6까지 진행한 의뢰를 기준으로 [포기]한 의뢰만 차감된 집계 횟수 만큼 재도전 기회를 드립니다.

*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포기했던 리스트를 안내드리며, 차감된 집계 횟수만큼 포기한 의뢰를 진행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 9월 7일이후 부터는 초기화 오류발생시 [포기]한 의뢰를 대상으로 기회를 제공해 드리지 않으니

  의뢰 진행시 당일의뢰를 11시 40분까지 완수해주시고, 재접속후에 00시 20분부터 의뢰 진행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초기화 중첩 오류는 00시 자정에 데이터 처리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가급적 일의 미션을 11시 40분까지 완수해주시고, 재접속후에 00시 20분부터 의뢰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하루 빨리 해당 문제를 해결해 더 나은 환경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야피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이노님님의 댓글

icon_imagelevel_image이노님 작성일

시스템오류에 피보는건 또 유저네 ㅋㅋㅋㅋㅋㅋㅋ 의뢰에 들어간 시간은 누가보상해줌?ㅋㅋㅋㅋㅋ

profile_image

뚜벅초님의 댓글

icon_imagelevel_image뚜벅초 작성일

이 오류로 피해본 사람도 피해지만, 이번 의뢰는 1등 아니면 다 똑같은 보상이라
잼랭킹 1등인사람 못따라잡을꺼 같아서 쉬엄쉬엄한 순위권 분들이 많이 아쉬울듯하네요.. 이런 줄도 모르고 1위 포기하고 의뢰했으니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새로 올라온 글

정보 공유

설문조사

업데이트가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순위를 투표해 주세요. (3/10 ~ 3/31 집계를 운영자에게 전달합니다)


Copyright © https://yapcarforu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