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라이젠 5세대 이용시 컴퓨터 부팅 현상 안내 > 공지ㆍ소식

본문 바로가기
포인트 광고
  • 현재 접속자 : 246 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ㆍ소식

얍카 공지 [공지] 라이젠 5세대 이용시 컴퓨터 부팅 현상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con_imagelevel_image얍카포럼
댓글 4건 조회 2,268회 작성일 21-09-13 14:47

본문

이글은 공식홈페이지 원글보다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부활얍카입니다.


얍카를 이용하시는 회원중 CPU의 사양이 라이젠 5세대인경우 얍카를 실행시 

컴퓨터가 즉시 부팅된다는 민원이 접수되는 상태입니다.


운영팀에서 직접 라이젠 5세대 컴퓨터로 세팅하여 실행을 하여 부팅현상이 재현도 되었고 이를 수정하기 위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컴퓨터마다 플레이어의 사양들이 달라서 조금 더 꼼꼼히 버전들을 확인하여 이 또한 수정을 하려고 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의 증상이 발생하시는 회원분들께서는 빠른 문제 수정을 위해 

이용하시는 컴퓨터 환경의 내용을 작성해 현 작업이 보다 원활라게 수정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발생증상 : CPU가 라이젠 5세대인 경우 얍카를 실행시 즉시 컴퓨터가 부팅되는 현상


접수방법 : 계정과,닉네임을 작성후 문제가 발생한 컴퓨터의 다이렉트 x 파일 첨부 및, 

            게임가드 폴더를 첨부해 yapcar@yapcar.co.kr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캐릭터 닉네임] : 
   [발생증상 상세] : 
   [첨부파일 첨부 유무] :




[다이렉트X파일 확인 및 저장 방법]

1. 윈도우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시작] 버튼을 누르시고 [실행창]을 열어주세요.
3. [실행창]에 'dxdiag'를 입력해 주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4. [DirectX 진단도구] 화면이 열리면 하단의 '모든 정보 저장(S)'를 클릭해 원하는 경로로 저장하세요 



[게임가드 폴더 확인 및 저장 방법]

1. 얍카가 설치된 폴더를 엽니다. (보통 폴더명은 yapcar로 되어 있습니다.)
2. GameGuard 폴더를 압축합니다. 
3. 압축한 파일을 첨부해 yapcar@yapcar.co.kr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라이젠 5세대 호환 이슈로, 라이젠 5세대 이용자 분들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더라도 해당 증상이 발생하시는 분들께서는 
번거로우시겠지만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해 컴퓨터 사양의 자료를 첨부해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부활얍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king03님의 댓글

level_imageking03 작성일

어? 라이젠5 쓰는데 오늘 블루스크린 뜨면서 재부팅됐어요.
이런 버그 생기면 당일날 공지 올려주시는군요.. 저는 컴터 메인보드가 슬슬 맛탱이가 가는건가 걱정했는데 정말 다행입니다 ㅜㅜ

profile_image

얍카포럼님의 댓글의 댓글

icon_imagelevel_image얍카포럼 작성일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다음 업데이트로 해당 현상이 조절 될 수 있도록 꼭 개선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얍얍리님의 댓글

level_image얍얍리 작성일

라이젠 7도 똑같은 현상 ..

profile_image

얍카포럼님의 댓글의 댓글

icon_imagelevel_image얍카포럼 작성일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라이젠 7에 대한 내용도 담당부서로 전달하여 테스트&수정을 진행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만 시일이 다소 소요되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새로 올라온 글

정보 공유

설문조사

업데이트가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순위를 투표해 주세요. (3/10 ~ 3/31 집계를 운영자에게 전달합니다)


Copyright © https://yapcarforu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