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카 공지 [안내] KT 유무선 네트워크 마비로인한 서버 다운 현상 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부활얍카입니다.
우선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금일 오전 11시 16분경부터 [게임팅김] & [입장 장애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당사에서 "KT클라우드"를 사용해 서비스를 제공중이지만 금일 오전 KT 업체의 네트워크 유무선 마비 현상으로
얍카에서 사용중인 KT 클라우드도 유무선 마비 현상으로 다운되어 게임을 이용중인 회원분들 모두 팅김이 발생하였습니다.
현재 다시 연결되어 서버를 올린 상태이오나 아직 네트워크가 불안정한 상태로 확인되어
계속 주의깊게 모니터링하여 문제 발생시 대응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또한 해당 현상으로 서버가 강제 종료되어, 서버 강제 종료 시점 기준으로 약 1~ 10분가량의
데이터가 일부 손실(*롤백)된 회원이 확인되었으며 수동으로 확인하고 찾아 복구중이오나 자료 확인이 방대해
운영자 조치에 누락이 있을 경우도 있으니, 아이템이 없어지거나 롤백되었다고 생각되신다면 1:1문의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분들께 사과의 말씀드리며, 죄송스러운 마음에 아래와 같은 서비스 혜택 및 보상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슈 상세 내용]
ㆍ발생 시일 : 2021년 10월 25일 오전 11시 16분경 ~ 2021년 10월 25일 오전 11시 58분 (정상화)
ㆍ발생 원인 : KT 유뮤선 네트워크 마비로 인한 KT클라우드측의 서버 장애 현상
ㆍ발생 증상 : [게임 팅김 현상] & [입장 장애 현상]
[사과의 선물]
ㆍ전체 보상 : 서버 정상화 이후 경험치 배율 3.0배 (밤 23시 59분까지)
ㆍ개별 보상 : 팅김이 발생한 캐릭터를 대상(*계정당1회)으로 [8주년로얄팩] 1개지급 예정
- 반영 & 지급시기
경험치이벤트 반영 : 13:00 ~ 23:59:59 까지
개별보상 지급시기 : 2일이내 순차 지급
- 운영자가 귓속말을 드리고 캐릭터에 접속하여 순차적으로 수동지급
다시 한 번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같은 현상이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링크
- 이전글[안내] 10월 얍카데이 행사 축소 및 아이템 제공량 조정 안내 21.10.28
- 다음글[안내] 10월 21일(목) 서버 점검 안내 21.10.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