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카 공지 [안내] 문의 & 신고답변 지연 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이글은 공식홈페이지 원글보다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부활얍카입니다.
현재 [신고문의]와 [고객센터]문의가 다소 지연되고 있습니다.
현재 사무실 이전 작업 후 세팅 작업들을 진행하고 있어 일부 업무에 제약이 있는 상태입니다.
금요일까지 설치&셋팅 문제는 정상 완료될 예정입니다.
또한 늘어난 문의량 행사 관련, 업데이트 준비 건으로 답변이 일부 지연되고 있습니다.
[얍카데이 상품 제공 관련]
- 일부는 수령이 되었고 일부는 틈틈이 지급 중에 있습니다.
늦어도 대상자들께는 금주 목요일까지 지급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신고업무관련]
- 신고의 경우 운영자가 1건 처리를 하는데 보통 3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사건의 내용이나 자료량에 따라 소요 시간이 줄어들거나 늘어날 수 도 있으나
통상적으로 1건당 30분 정도가 소요되는 편입니다.
하루에 적게는 몇 건에서 많게는 십수 건이 들어오기 때문에 신고 답변 속도가 많이 느립니다.
현재 10월 16일자를 답변 중에 있으며,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점 양해 바랍니다.
부족한 인력을 충원하기 위해 조만간 운영자 추가 모집도 계획 중입니다.
다방면으로 정상화 되도록 노력중이오니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만간 작업중인 업데이트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늘 얍카에 대해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험가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관련링크
- 이전글[안내] 감사의 말씀과 행사 1주일 연장 안내 22.11.09
- 다음글[발표] 얍카데이 24회차 지령수행 부문 당첨자 안내 22.11.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