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배송지연 내용 및 스페셜코드 관련 안내 > 공지ㆍ소식

본문 바로가기
포인트 광고
  • 현재 접속자 : 315 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ㆍ소식

얍카 공지 [안내] 배송지연 내용 및 스페셜코드 관련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con_imagelevel_image얍카포럼
댓글 0건 조회 1,297회 작성일 22-12-01 15:50

본문

이글은 공식홈페이지 원글보다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top.jpg 


안녕하세요. 부활얍카입니다.

최근 현물상품 배송지연 내용과, 스페셜코드 관련 변동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현물상품 배송 지연문제 안내


우선 최근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도 배송을 한번에 진행해 드리고 싶으나, 

택배사와 제휴가 되지 않아 현재는 편의점 택배를 통해 하루 10~15건 물량만 배송 접수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약 100명 가량 발송이 완료된 상태이며, 아직도 약 200 여 건 가량 발송을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주말을 제외하고 하루 10~15건의 물품을 배송하려면 앞으로도 최대 약 3주 가량의 기간이 더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소 지연이 되더라도 한분 한분 빠찜 없이 꼭 정성스럽게 포장해서 배송해드리겠습니다. 

f948ca5e24639f604e1de1e0e199c55c_1669881581_1827.jpg
 



스페셜코드 제공 방식 변경 안내


당초 [스페셜 코드]는 9주년 관련 상품 배송시 지류 쿠폰으로 제공을 해드리고 문의로 쿠폰내용을 확인 받아 아이템을 지급해 드리려 했으나
배송 지연 문제와, 편의적인 문제로 당사에서 [12월 업데이트 진행시] 스페셜코드에 해당되는 아이템을 자체적으로 캐릭터로 넣어 제공해 드리려고 합니다.

[스페셜코드1 - 대상자] : 스페셜잡화가방 제공예정 (명칭은 달라질 수 있으나 새로운 가방류 제공)
[스페셜코드2 - 대상자] : 알달쏭증표 3개 제공
[스페셜코드3 - 대상자] : [스킨]9주년타이어 or 풍선[9주년] or [장비] 9주년주화 중에 하나를 랜덤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제공일자 : 12월 업데이트 진행시

9주년 관련 행사 택배 내용물에 지류로 된 스페셜 코드가 없더라도 놀라지 마시길 바랍니다.

항상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노력하는 부얍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새로 올라온 글

정보 공유

설문조사

업데이트가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순위를 투표해 주세요. (3/10 ~ 3/31 집계를 운영자에게 전달합니다)


Copyright © https://yapcarforu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