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긴급점검 안내 (수정) (2번째 내용추가) > 공지ㆍ소식

본문 바로가기
포인트 광고
  • 현재 접속자 : 312 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ㆍ소식

얍카 공지 [공지] 긴급점검 안내 (수정) (2번째 내용추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con_imagelevel_image얍카포럼
댓글 2건 조회 1,051회 작성일 23-05-19 18:03

본문

이글은 공식홈페이지 원글보다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내용추가 2차) 20시 42분 작성


잠시후 21시부터 게임 이용이 가능하도록 수정 파일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21시에 게임이 설치된 폴더에서 NewUpDateCenter.exe 을 실행시켜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셔야만 실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너무나 죄송스러운 마음에 봄봄이벤트가 반영되는

5월 25일 점검전까지 서버 경험치 이벤트 2배가 적용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오늘 [17시 5분 ~ 긴급점검전까지] 접속하신 플레이어 중에 

에게 제작완료된 아이템을 받으려고 수령버튼을 누르신 회원이라면, 

일부 플레이어는 제작된 아이템을 받지 못하고 제작템만 사라진 플레이어도 있을 수 있습니다.


(긴급점검으로 입장재료나 버프를 날리신 플레이어 분들도 문의 주시면 복구 도움드리며 

제작 외 사항도 소멸된 아이템이 있으시다면 확인후 복구 도움 드리겠습니다.)


1차적으로 바로 확인된 플레이어는 복원 도움을 드렸으나 미쳐 운영자가 확인하지 못한 부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아이템이 사라진 플레이어가 추가로 있으시다면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복구 도움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더욱 노력하는 부활얍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내용추가) 20시 01분 작성

먼저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플레이어 분들께서 직접 확인을 할 수는 없는 부분이지만,

사실 이번 업데이트 때 많은 작업들을 진행하고 다양한 부분을 개선하고 업그레이드하고 호환성 작업도 진행하였었습니다.


보안모듈 관련된 부분, 비주얼스튜디오 호환성을 위한 lib 상향 버전 작업 및 적용, 다음 패치에 추가될 검색시스템 관련 작업등 여러 항목이 작업되었었습니다.

사실상 [유니크 제작관련 NPC]부분은 건드린게 없어서 [유니크 제작쪽은 테스트를 진행하지 않았으나] 예상 외로 이부분에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지금은 오류의 원인을 찾아 수정하였습니다. 

테스트서버에서 마무리 테스트 중에 있으며 1시간내로 수정해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타는 금요일이라 특히 더 귀한 시간이실텐데 

이렇게 불미스러운 오류로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현재 아발란팩토리 NPC나장인, 나명인, 나제작 클릭할 경우 

로그인창으로 게임이 이동되거나, 아이템 착용, 거래 등의 상태가 먹통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수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부득히 작업이 마무리 되기 전까지 데이터 손실을 우려하여

안전상 서버를 닫아 작업을 진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예상시간은 2~3시간 소요될 것으로 보여지며

시간 변동이 있을 경우 공지 수정을 통해 추가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오류 수정후

사용한 입장재료나 버프등 소실된 아이템이 있다면 문의를 주시면 확인후 복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모든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웅사장님의 댓글

level_image웅사장 작성일

비밀글 비밀글 입니다.

profile_image

데마시아님의 댓글

icon_imagelevel_image데마시아 작성일

24시간 남음 보상 빨리주셈 명단이라도 만들어서 공지하던가 매번 이벤트때 돈써가면서 참여하면 뭐해 약속 안지키는데 시대가 어느때인데 아직도 보상을 일일이 넣어줌 이상한 스킨말고 이런거나 좀 해결하주셈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새로 올라온 글

정보 공유

설문조사

업데이트가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순위를 투표해 주세요. (3/10 ~ 3/31 집계를 운영자에게 전달합니다)


Copyright © https://yapcarforu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