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플라워 웹 상점 일부 회원 추가 기회 제공 안내 > 공지ㆍ소식

본문 바로가기
포인트 광고
  • 현재 접속자 : 353 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ㆍ소식

얍카 공지 [안내] 플라워 웹 상점 일부 회원 추가 기회 제공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con_imagelevel_image얍카포럼
댓글 0건 조회 699회 작성일 23-06-05 17:39

본문

이글은 공식홈페이지 원글보다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top.jpg 

 

안녕하세요. 부활얍카입니다.

지난 5월 30일 플라워 웹 상점 관련하여 공지가 하나 추가되었었죠!


주 내용은 웹 상점 이용 기간 변경 내용과

일부 품목이 기술적인 문제로 [서버 수량 제한]에서 [계정당 횟수 제한]으로 성격이 변경되었었는데요.

원칙적으로 기술적인 문제를 알리고 변경한 부분이라 내부 규정상 문제는 없으나

과금을 해서 구매한 플레이어는 상당히 억울함이 있다는 호소성 문의를 많이 받았습니다.


주 내용을 보면 "개수 제한을 처음부터 안내해주셨다면 계정을 나눠서 효율적으로 구매했을 것이다."라는 내용이였고, 

저희는 원칙적으로 1인당 1계정이 원칙이고 계정 공유는 금지하고 있기에 행사 진행시 

이는 검토 대상도 아니며 이를 참작하여 검토를 진행하진 않았으며, 

변동사항에 대해 공지를 통해 문제점과 사유를 알리고 내용을 부득이하게 변경한 부분으로 내부 규정상 문제는 없겠습니다.

다만, 도의적으로라도 손실을 줄여드려야 하는 게 맞다고 판단하여 아래와 같이 대상자에 한정하여 

서버 제한 품목에서 개수 제한 품목으로 변경된 품목을 추가 구매할 수 있도록 도움드릴 예정입니다.


또, 위 내용처럼 일부 상황을 참작했다는 말처럼, 일부만 참작해 허용하는 부분이며 무제한 구매를 하게 해달라는 주장은 들어드릴 수 없습니다.

주된 항목이 초월석과 초월석 재료로 문의가 많았기에 해당 아이템을 기준으로만 추가 수량을 제공해 드릴 예정이며

대상자는 5월 31일까지 52,050점이 넘는 플레이어에 한정하여 지원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52,050점은 초월석재료를 3번씩 구매하고, 초월석을 3번씩 구매했을 때 합산되는 포인트입니다.)


아래에 명단을 안내드리는 플레이어는 6월 15일까지 문의주시면 추가 구매가 가능한 수량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단 추가 구매가 가능한 수량은 5월 31일까지 포인트 잔여량에 따라 다를 수 있겠습니다.)


[문의 접수 가능한 대상자 명단]

글로우, 다잉, 사설, 웁, 여우비, 앤나, 맛집순대, 만물상인, 반시, 체스, 김도비, 내똥꾜는힘이좋아


회사의 입장과 유저의 입장 모두 생각하여 적절한 조치를 하고자 노력한 부분이오니 이점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부득이하게 기술적인 문제로 일부 사항들이 조정될 수밖에 없던 점 또한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부얍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새로 올라온 글

정보 공유

설문조사

업데이트가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순위를 투표해 주세요. (3/10 ~ 3/31 집계를 운영자에게 전달합니다)


Copyright © https://yapcarforu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