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얍카 공지 [안내] 잦은 점검과 지연 및 연장 따른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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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icon_imagelevel_image얍카포럼
댓글 0건 조회 92회 작성일 24-09-13 21:23

본문

이글은 공식홈페이지 원글보다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top.jpg 


안녕하세요. 부활얍카 운영팀입니다. 

먼저, 항상 부활얍카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9월 12일에 진행하였던 서버 점검이 예기치 못한 사정으로 인해 서버점검이 지속적으로 연장되었었고

점검 후에는 서버 다운현상까지 발생하여 많은 불편을 드린 것 같습니다. 

또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지속적인 점검이 추가로 진행되어 

게임을 이용하시는 야피님들께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얍카를 즐겨주시는 모든 분들이 점검 시간 동안 답답하고 불만이셨을 것을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합니다.

회원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시간과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이번 점검 지연과 서버 다운현상에 깊이 반성하며,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어떤 말씀으로도 상하신 마음이 위로가 되진 않겠지만,

점검 지연을 기다려 주신분들과 런처 이슈로 접속을 못 하시거나 불편을 겪으신 분들께

작은 위로의 마음을 담아 위로의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비록 불편한 마음을 완전히 해소할 수는 없겠지만 아래의 선물이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위로 선물 안내] 


ㆍ 지급 대상 : 9월 12일 ~ 9월 19일 점검전까지 1회라도 접속하여 출석체크를 1회이상 완수한 회원


ㆍ 위로의 선물 및 후속 조치 적용 : 의뢰에 대한 후속조치출석에 대한 후속조치, 점검지연에 따른 후속조치  위로의 선물 전량지급


      → 의뢰에 대한 후속조치 30회 의뢰 완수 적용레드잼(50), 잼의흔적(50), 의뢰즉시완수권[귀속](10)  

      → 출석에 대한 후속조치 :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 출석상품 전량지급 

      → 점검 지연에 따른 후속조치 : 추석이벤트 4일 연장 (기존 9/26 → 1차변경 9/27 → 최종변경 9/30 점검전까지)

      → 점검 지연 및 잦은 점검에 따른 위로선물 : 매료된향수(5), 알파에그머니7일(1), 프리미엄쿠폰7일(1), 빛나는행운상자[귀속](2)

                                                              경광캡슐함[귀속](3), 화끈한경험치[귀속](2) , YD경험치[1.0][귀속](2), 힐링스테이션[P]7일(1)


ㆍ 지급 안내 : 9월 27일(금) 서버점검을 통해 NPC루크 통합우편함으로 자동 지급 및 의뢰 완료횟수 30회추가 


ㆍ 주의 사항 : * 출석횟수는 복구되지 않으며 1~4주차 출석상품이 제공됩니다.

                  * 팩토리 보스관련해서는 별도로 입장 기회나 추가 기회를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 의뢰 추가횟수는 제공하지 않으며, 일괄 30회 의뢰 완수 카운트를 적용하며 안내된 상품을 지급합니다.

                  * 모든 상품은 계정당 1회만 제공됩니다. (계정내 여러 캐릭터를 이용하신 경우 가장레벨이 높은 캐릭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서버 다운현상으로 당시 접속한 287명의 플레이어 중에 

31명의 유저분들께 9/12(22:15) 기점으로 약 1분~15분 가량의 데이터가 롤백된 건에 대해

통합우편함(NPC루크)을 통해 순차적으로 복구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윈도우7, 윈도우8, 32bit등에서 런처 실행이 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서  

문제가 해결될 때 까지 예전방식처럼 32비트버전의[NewUpDataCenter]를임시로 열어 배포하였습니다.

(다만, 해당 윈도우는 서비스가 지연된 만큼 앞서 GM노트를 통해 안내드렸던 내용처럼 다이렉트 상향, 64비트 운영체제 상향시 지원이 중단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관련GM노트 게시글 바로가기] : 클릭

 

저희 운영팀은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과 경험을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더욱 철저한 준비와 노력을 기울여 이러한 불편을 다시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리며,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너그러운 이해와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bottom.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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