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 템세팅 여쭤보고 싶습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포인트 광고
현재 등록된 포인트 광고가 없습니다.
  • 현재 접속자 : 586 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기타 복귀유저 템세팅 여쭤보고 싶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evel_image가나답아
댓글 1건 조회 1,296회 작성일 25-07-19 22:42

본문

한 7년만에 복귀하는것같은데 예전이랑 많이 바뀌었더군요

렙 100이고 차근차근 맞춰보려고하는데

불부15
피13~14
사인셋
녹경셋
킹전
대날


예전엔 이정도가 기본이었던거 같은데
추가적으로 맞춰야 할것있나요? 아니면 빼야할거 있는지 궁금합니다.
뭐 중력볼? 이런거도 사야하나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물론이지현님의 댓글

icon_imagelevel_image물론이지현 작성일

비밀글 비밀글 입니다.

Total 5,746건 1 페이지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새로 올라온 글

정보 공유


Copyright © https://yapcarforu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