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셋팅 질문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포인트 광고
현재 등록된 포인트 광고가 없습니다.
  • 현재 접속자 : 578 명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장비 장비셋팅 질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evel_imageYeri
댓글 2건 조회 842회 작성일 26-02-24 07:16

본문

약 30~50만 사이로 템셋을 하려고 합니다. 캐릭터 레벨은 108이며
현재 착용중인 아이템은 뚱뚱한킹카의전갈, 황금방석, 중력볼+5, 거북이+3 뿐입니다.
구매 해야할 아이템이
녹경셋(반지x)
불부15
사인셋
대다날
외글??
애드
펜?학사모?
다른건 뭘 사야할지 좀 알려주세요! 대충 템셋이 끝나면 조금씩 과금을 하며 스펙업을 하려고 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타틴스님의 댓글

level_image타틴스 작성일

훈장은 펜학사모 보다 11주년훈장 이나 10주년케이크훈장3단계 추천 드립니다

무기는 중력볼10이상 사시거나 13을 추천합니다

profile_image

Yeri님의 댓글의 댓글

level_imageYeri 작성일

오!! 감사합니다 템셋할때 참고해서 구매할게용

Total 5,746건 1 페이지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새로 올라온 글

정보 공유


Copyright © https://yapcarforu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