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패치 부적류 활용을 넓혀 이런방식으로 패치하는거 어떤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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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RPG게임이 그렇듯 사냥을 통해서 레벨업을 통해 강해지는게 주 컨텐츠고,
거기에 뒤따르는게 아이템을 맞추고 레이드를 하는건데
사실 얍카는 레이드랄게 흑기사, 오부 이런 단순히 보스몹을 잡는게 다다보니 게임 중간에 지루해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래서 생각해본게 사냥을 통해서 게임에 대한 재미를 더 올릴수 있도록 하는겁니다.
현재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부적'류의 활용을 좀 더 넓혀서
'몬스터 백과사전'이라는 템을 출시하고, 그 백과사전을 열면
초보사냥터, 중급사냥터, 고급사냥터 .... 봉늪(1~4층), 오염된 숲 이런식으로 각 페이지가 존재하며
한 페이지를 다 채운다던지, 해당 백과사전을 다채우면 '유니크의 파편'(유니크조각(x) 해당 템과 별도)을 주고
밤의 호수에 NPC를 만들어서 해당파편을 모은 갯수별로 차등적으로 유니크템으로 바꿀 수 있도록 하는거..
수량이 많을수록 더 좋은 유니크 템으로 교환이 가능하고 (최대 원경류까지만, 황자는 희소성이 있는만큼..)
대신 해당 템은 교환불가로 만들어서 금전적인 이득을 취할 수 없도록하는거 어떤가요..?
정말 게임 컨텐츠 자체를 즐기는사람이 얻을 수 있도록해서 게임에 대한 애정도를 높일 수 있을듯 한데 별로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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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작성일
말하신 보상품은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이 있겠으나,
메리트나, 희소가치가 있는 보상을 넣어 만든다면 정말 좋은 컨텐츠가 될 것 같습니다. :
한똥수님의 댓글의 댓글
한똥수 작성일감사합니다 :)
주의보님의 댓글
주의보 작성일비밀글 입니다.
귓주세요님의 댓글
귓주세요 작성일비밀글 입니다.
귓주세요님의 댓글의 댓글
귓주세요 작성일비밀글 입니다.